보네이도, 시즌오프 세일 돌입 최대 50% 할인



실내 공기 관리 전문 브랜드 보네이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브이투샵(V2SHOP)’에서 역대 최대 할인가를 제공하는 여름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보네이도 시즌오프 세일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보네이도 베스트셀러 상품인 633W, 630W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기 효율을 높인 제품인 5303DC, 6303DC도 각 52%, 45% 할인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타워형 써큘레이터 제품과 빈티지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시그니처 팬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브이투샵(V2SHOP)’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 작성 시 보네이도 탁상용 선풍기 ‘ZIPPI’를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써큘레이터의 원조 브랜드 보네이도는 항공 제트 엔진 기술을 바탕으로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발생 시켜 실내 공기 순환을 도와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고, 3분 안에 빠른 환기도 가능하다.

에어써큘레이터의 원조 브랜드 보네이도는 항공 제트 엔진 기술을 바탕으로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발생시켜 최대 20m 이상 바람을 도달시킨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실내 온도를 낮추고 공기 순환을 도와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든다.

보네이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시즌 오프 세일을 통해 무더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보네이도 써큘레이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여름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보네이도의 인기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득템의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