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아이돌 '에이비식스(AB6IX)', '씨아이엑스(CIX)', 가수 정세운이 출연하는 온택트 미니 콘서트
MIC ON(마이콘)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들며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11월 21일 첫 회가 성황리에 진행됐고 19일(토) 두 번째 무대가 펼쳐진다.
에이비식스(AB6IX)는 지난달 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살루트'(SALUTE)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살루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앨범에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등 멤버 전원의 자작곡을 수록해 실력파 아이돌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씨아이엑스(CIX)는 지난 10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정글'로 활동했다. 이 앨범으로 발매 첫 주,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 상승세를 알렸다. '싱어송라이돌'로 통하는 가수 정세운은 최근 음악 활동과 예능 출연을 병행하며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있다.
케이팝 대표 스타들이 함께하는
LG유플러스에서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에서 주관하는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차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