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대표 장평순)가 코로나19로 학습 손실을 우려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홈코딩 교육 프로그램인 ‘REDPEN 코딩’의 할인 이벤트와 교육 컨설턴트가 함께하는 ‘홈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비대면 학습’ 지원에 나선다.
먼저 국내 최초 전집 연계 코딩 학습 프로그램이자, 국내 유일의 ‘홈코딩’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는 REDPEN 코딩의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4일까지 상품을 신청하면 10만원가량의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올 8월까지 구매자들에게 총 6단계 코딩 커리큘럼을 권장 진도 수준에 맞춰 3회차로 나눠 제공했던 것과 달리 전집 78권, 발명품 78종 등 구성품 모두를 한 번에 제공하는 ‘종합 패키지’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홈스쿨링을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학습자가 원하는 학습 속도에 따라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 진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이외에도 비대면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원에듀는 MBC ‘공부가 머니?’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국내 대표 교육 컨설턴트들이 알려주는 최신 교육 트렌드를 집에서 접할 수 있는 ‘교원에듀 특별 홈세미나’를 지원한다.
먼저 9월 25일에는 ‘1% 공부의 비밀’ 등 다수의 교육 서적을 출간한 이병훈 멘토가 ‘유아, 초등 교육 트렌드의 모든 것’에 대해 강연한다. 9월 28일은 이른바 ‘대치동 컨설턴트’로 유명한 최성현 멘토가 ‘자기주도 학습을 통한 홈스쿨링 방법’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풀어낸다. 평소 아이들의 학습에 고민이 많은 부모님과 실시간 소통으로 자녀 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9월 28일부터 10월 8일까지 스마트 빨간펜 구매 시 ‘눈으로 보는 일리아드’ 전집 1질을 5000명에게 제공하며, 도요새 잉글리시 프리패스 구매 시 교원 영어 전집 ‘위즈메이커’ 풀세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또 전집 구매 시 독서 관리 프로그램 할인과 사은 전집을 추가 증정하는 독서 지원 혜택도 준비했다. 특별 홈세미나와 더 많은 구매 혜택은 교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에듀는 코로나19로 장기화하는 아이들의 학습 공백을 채우기 위해 풍성한 명절 선물 같은 비대면 학습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며 REDPEN 코딩이 올 6월 판매실적 200억을 달성하며 홈코딩에 대한 학부모들의 호응을 끌어내는 등 홈코딩이 가능한 다양한 지원 콘텐츠들로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종합 패키지를 통해 원하는 학습 진도에 맞춰 더 자기 주도적으로 홈코딩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