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엔어클락(EN-O’CLOCK)’ 8회 공개…일곱 멤버의 예능 전략 워크숍 현장!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예능 전략 워크숍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29일) 오후 9시 공개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자체 예능 콘텐츠 ‘엔어클락(EN-O’CLOCK)’ 8회에서는 ‘예능 전략 워크숍’을 떠난 ENHYPEN의 모습이 그려진다.
일곱 멤버에게 주어진 ‘예능 전략 워크숍’의 첫 번째 미션은 제한된 시간 내에 자신들의 취향이 담긴 베이스캠프를 완성하는 것. 과연 멤버들이 힘을 합쳐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멤버들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따로 또 같이’ 자유시간을 즐기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뿐 아니라 야구, 사격, 미니축구 등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건강한 에너지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엔어클락(EN-O’CLOCK)’은 ENHYPEN이 선보이고 있는 자체 예능 콘텐츠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ENHYPEN의 공식 유튜브 채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ENHYPEN은 ‘엔어클락(EN-O’CLOCK)’을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쇼호스트, 낚시꾼 등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양대 음악시장인 미국과 일본의 매체들로부터 “향후 활약이 기대되는 그룹”이라는 호평을 들으며 ‘4세대 핫 아이콘’으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