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눈을 뗄 수 없는 엔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알고있지만’ 속 유나비의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이 많은 2030 여성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원작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원작 속 ‘유나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한소희는 연기력뿐만 아니라 대학생 역할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드라마 인기와 함께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10일 방송됐던 알고있지만 4회에서는 박재언(송강)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연애 초반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유나비(한소희)는 평소와 다르게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 쓰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유나비가 사용한 제품은 한소희가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의 럭셔리 팔레트로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유나비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는 극 중 양도혁(채종협)에게 립스틱을 선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재언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유나비에게 다가가는 순정파 직진남 양도혁이 “지나가다 생각나서 샀다”며 유나비에게 건넨 립스틱 역시 샬롯 틸버리의 제품이다.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제품인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은 극 중 유나비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동시에 유나비와 양도혁의 달콤한 분위기를 그려내는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했다.
드라마 알고있지만 속 유나비의 빛나는 미모를 더해준 메이크업 제품인 샬롯 틸버리의 ‘럭셔리 팔레트-필로우 토크’와 ‘매트 레볼루션-필로우 토크’는 8월 9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온 등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