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의 디지털 싱글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배우 김새벽이 폴킴 뮤직비디오에서 감성 연기를 펼치며 온기를 불어넣었다. '사랑하는 당신께'는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독보적 감성을 가득 담아낸 자작곡으로, 앞서 충무로를 사로잡은 배우 김새벽의 뮤직비디오 출연이 예고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새벽은 아름답고 서정적인 분위기 속 충만한 행복감을 표현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포근한 제주도 풍경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기쁨과 설렘을 따스한 눈빛 안에 담아내며 풍부한 감정을 표현했다.
아날로그 카메라 프레임 안으로 들어오며 등장한 김새벽은 상대방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마당을 가꾸고 바닷가를 산책하는 평범한 일상에서도 애틋함이 물씬 느껴지는 섬세한 연기는 폴킴의 음색과 어우러지며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생각에 잠긴 표정으로 골똘히 바다를 바라보던 김새벽이 뒤돌아 눈을 맞추는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 아련한 눈빛은 곡이 가진 따뜻한 감성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를 뭉클하게 했다.
김새벽은 깊이 있는 눈빛과 흡인력 있는 연기로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매력이 빛을 발했기 때문. 이에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으로 인상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김새벽의 다음 행보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