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엔하이픈)이 앳스타일(@star1) 2022년 1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데뷔 1년 만에 신인 꼬리표를 떼고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급성장한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따스한 니트와 겨울 코트 그리고 데님 재킷으로 저마다의 개성을 드러내며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얼마 전 맞이한 데뷔 1주년을 떠올리며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갈 줄 몰랐다.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 기대도 됐지만 한편으론 무섭기도 했다”라는 소회를 들려줬다. ENHYPEN에게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달아준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에 관해서는 “ENHYPEN의 모습을 본격적으로 보여준다는 느낌이 컸다. 이번 활동을 통해 앞으로 있을 활동도 잘 해 나갈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라며 첫 정규 앨범이 거둔 성공에 대한 뿌듯함을 내비쳤다. 또한, 오는 31일 오후 5시 30분 개최되는 ‘2022 Weverse Con [New Era]’ 참석을 앞두고 “선배님들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을 하게 됐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매 앨범 새로운 도전으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ENHYPEN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앳스타일 매거진 2022년 1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ENHYPEN은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제30회 서울가요대상’ 등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신인상 6관왕’을 달성했다.
최근 개최된 ‘2021 Asia Artist Awards’와 ‘2021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는 베스트 아티스트, 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 상까지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고, ‘MMA 2021’(MELON MUSIC AWARDS 2021)에서는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상을 받아 전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ENHYPEN은 내달 10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로 돌아와 인기 상승세에 불을 붙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31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되는 ‘2022 Weverse Con [New Era]’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