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와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함께한 화보가 웹 매거진 아이즈매거진(eyesmag)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는 지난 1월 SNS를 통해 ‘#디스이즈팀(thisisteam)’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에스팀과 디스이즈네버댓의 크루 멤버가 등장했다. 모델 박서희, 차수민, 이지한, 김진곤, 백성철, 이후신, 라마, 오송화, 박혜진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은영, 스타일리스트 유재창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화보를 물들인 것.
밀리터리 스타일과 1990년대 스포츠 웨어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디스이즈네버댓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한 11명의 크루 멤버들은 남다른 피지컬과 비주얼로 스포츠 앤 스트릿 무드를 살리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공개된 화보에는 디스이즈네버댓 하우스 포토그래퍼 윤배근과 크루 멤버 중 한 명인 모델 박혜진이 스타일링에 참여해 더욱 의의를 갖는다.
한편, 화보를 통해 ‘디스이즈팀’ 활동의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에스팀과 디스이즈네버댓은 추후 유기 동물 봉사를 시작으로 여러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에스팀 아티스트들과 패션 브랜드가 만나 선보일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