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장윤주, 유지안, 김민정, 차수민, 허지원이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2021 F/W 오프라인 패션쇼 런웨이 무대에 오른다.
오늘(15일)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협업해 개최되는 이번 패션쇼에는 에스팀 소속 모델 장윤주부터 허지원까지 쇼에 오르며 명실상부 톱모델임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미스지콜렉션은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라는 수식이 붙을 만큼 수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지춘희가 운영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다. 디자이너 지춘희는 이번 쇼에서 정성 들여 빵을 만드는 과정처럼 삶에 정성을 들여 살아나가는 ‘슬로우 라이프(Slow life)’에 영감을 받아 만든 의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스지콜렉션 2021 F/W 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개최, 쇼룸의 1층 카페에서부터 2층 키친관까지의 공간을 런웨이로 꾸며 색다른 공간에서 디자이너 지춘희의 새로운 실루엣을 경험해볼 수 있다. 미스지콜렉션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합작한 이번 쇼에서 에스팀 소속 모델 장윤주, 유지안, 김민정, 차수민, 허지원이 보일 프로페셔널한 매력에 패션 피플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에스팀 소속 모델 장윤주, 유지안, 김민정, 차수민, 허지원이 런웨이 무대에 오를 미스지콜렉션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합작 2021 F/W 쇼는 오늘(15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개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