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의 고민상담소, 신곡 ‘커피’ 프로모션 영상 ‘규다방’ 화제!


‘세상에서 가장 냉철한 카페’ 규현의 신곡 ‘커피 (Coffee)’ 프로모션 영상이 화제다.

5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에는 규현의 앞으로 온 고민을 듣고 직접 상담해주는 콘셉트의 ‘규다방’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모았다. 영상 속 규현은 평소 ‘비관돌’이란 별명처럼,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상반되는 현실적인 조언으로 팬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규현은 “주식을 시작했는데 친구가 갖고 있는 주식만 오르고 내 주식은 계속 파란 불이다. 빼야 할까요?”라는 고민에 “저와 같은 고민을 갖고 계신다. ‘이건 들어갈 만하다’ 싶어서 들어가면 들어선 그 순간, 그 시간부터 귀신같이 떨어진다. 저는 1년째 버티고 있다”며 본인의 경험담을 들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더불어 “술을 너무 좋아하는데 주사가 진상이다. 주사를 고치는 법을 알려달라”는 고민에는 “주사는 고쳐지는 게 아니다. 본인이 자신의 주사를 정말 싫어한다고 하면 술을 줄이는 방법 밖에 없다. 저에게 만약 주사가 있었다면 술을 마시지 않았을 것”이라며 현실적이고 단호한 해결책을 내놓기도 했다.

또한 규현은 프로모션 영상에 이어 6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에 신곡 ‘커피 (Coffe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지난해 계절 프로젝트의 겨울 곡이었던 ‘마지막 날에 (Moving On)’ 뮤직비디오에서 오래된 연인의 이별을 연기했던 배우 공명과 채수빈이 다시 등장, 이들의 풋풋했던 과거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규현의 신곡 ‘커피 (Coffee)’는 오는 4월 1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