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변신했다.
31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타이틀곡 ‘ONE’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빨강과 파랑, 노랑 등 다채로운 조명 아래 정면을 응시하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컬러풀한 공간 속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로 등장해 눈을 뗄 수 없는 강한 흡입력을 선사한다.
특히 형형색색으로 변화하는 눈부신 조명 아래 역동적인 몸짓과 화려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영상미가 더해지면서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멤버들의 시크한 매력과 어우러지는 강렬한 비트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타이틀곡 ‘ONE’(원)은 아스트로 고유의 청량함에 에너제틱하고 강렬한 색이 더해진 일레트로닉 댄스곡으로, 별빛처럼 가장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 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풋풋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던 아스트로는 성장한 보컬과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완전체 아스트로의 파워풀한 시너지를 담은 ‘All Yours’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차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