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IP 게임 타이칸 4S 카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
포르쉐 로고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는 1월 29일(금), 넥슨(대표 이정헌)과 카트라이더 IP(지식재산권) 기반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자사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4S 카트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포르쉐의 새로운 아이코닉 모델 타이칸 출시를 기념하는 새로운 e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이다. 타이칸 4S 카트에 탑승해 레이싱게임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모드와 수퍼매치를 통해 포르쉐 팬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포르쉐-카러플 ‘타이칸 4S’ 카트
2월 8일(월)부터 21일까지는 14개의 미션 트랙에서 개인 최고 기록을 겨루는 싱글플레이 모드 ‘타이칸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때 일별 상위 랭크 10위, 누적 상위 랭크 10위까지 아이폰12, 아이패드에어,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월 28일(일)까지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타이칸 4S’ 카트 인증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타이칸 카트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총 125인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원-메이크 레이스를 콘셉트로 하는 총 상금 5천만원 규모의 인플루언서 대상 ‘포르쉐 슈퍼매치’도 열린다. 총 8개 팀 32명이 참가하는 스타컵(단체)과 총 128명이 참가하는 싱글컵(개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3월 28일(일)에 오프라인과 방송을 통해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이번 슈퍼매치 참가 신청을 포함한 포르쉐코리아와 넥슨의 제휴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김영명 기자 사진 포르쉐
출처 - 카비전뉴스 제공으로 기사 무단배포는 금지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