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

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

- 2월 한 달간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한 시승 캠페인 진행
- 시승 완료 고객에게 디저트, 출고 고객에게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증정

시트로엥은 2월 한 달간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 모델로 시승 캠페인을 연다


시트로엥은 2월 한 달간 SUV 모델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동차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식문화를 함께 즐길 기회를 제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마련했다.

행사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고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 SUV를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월 내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공식 SNS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의 준중형 SUV C5 에어크로스

시트로엥의 준중형 SUV인 C5 에어크로스는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한다.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도 승차감이 안락하고 부드럽다. 여기에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 보조 시스템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가격은 4,030만~5,040만원(부가세 포함·개별소비세 인하분 미반영)이다.

시트로엥 소형 SUV C3 에어크로스

C3 에어크로스는 편안함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소형 SUV다. SUV 본연의 비율이 제공하는 높은 아이포인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그립컨트롤 등 최대 14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은 운전경험에서 편안하고 즐거움을 준다. 여기에, 브랜드 특유의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2열과 조수석까지 폴딩 가능한 다재다능한 실내공간이 특징이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2,990만~3,320만원(부가세 포함·개별소비세 인하분 미반영)이다.

시트로엥 홈페이지 www.citroen-kr.com


김영명 기자 사진 시트로엥



유튜브 자동차생활TV 바로가기 

출처 - 카비전뉴스 제공으로 기사 무단배포는 금지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