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속한 '인기현상', '퍼포먼스 끝판왕'으로 화제...활약상 모은 라이브 음원 오늘 6시 발매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활약 중인 가수 박상돈이 오늘(3일) 라이브 음원을 발매한다.

박상돈이 팀으로 속해있는 인기현상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시즌1 방송 당시 활약상을 모은 'Best Collection(베스트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6년 방송된 ‘팬텀싱어’ 시즌1에서 준우승을 거둔 ‘인기현상’의 8곡의 명곡을 담았으며, 특히 방송 당시 ‘인기현상’이라는 팀이 결성 되기까지 치열했던 과정이 생생하게 기록된 라이브 음원으로 수록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풍부한 성량과 감성표현을 지닌 박상돈은 최강 바리톤으로 활약하며 ‘인기현상’ 멤버인 백인태, 유슬기, 곽동현과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준 바 있다.

이후 박상돈은 ‘인기현상’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앨범 발매와 콘서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시즌 1~3 결승 진출자 36인이 모두 출격해 대결을 펼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출연하고 있는 박상돈은 지난 2일 방송에서 곽동현, 김현수, 이동신과 함께 새로운 유닛으로 故김광석의 노래인 ‘너에게’를 선보이며 현장을 넘어 안방까지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매일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차영 기자 다른기사보기